대한광통신은 1974년 10월 1일 대한민국이 더 큰 세상과 연결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인프라를 준비했습니다.
그 준비를 시작으로 세계와 연결된 대한민국은 세계 최초로 5G를 구현했고, 네크워크 혁신의 순간에는 항상 대한광통신이 함께 했습니다.
모두가 더 큰 세상과 다양한 형태로 연결되는 지금, 연결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만나고,
그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하는 시작점에 대한광통신이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모두가 더 큰 세상과 다양한 형태로 연결되는 지금,
연결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만나고,
그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하는
시작점에 대한광통신이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광(光)소재를 연구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술 기업인 대한광통신은 다양하게 응용될 수 있는 광(光)소재 원천기술을 개발하고, 자체 공장을 통해 연관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광섬유 기반의 케이블과 관련 네트워크 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해 가장 현대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가장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특수광 분야와 고순도 쿼츠 응용 제품 개발로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소재 상용화로 끊임 없이 전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대한광통신은1984년부터 시작한 광소재 응용 기술 개발로 통신 혁신에 집중해왔습니다.
광통신 분야의 오랜 업력, 끊임 없는 연구 개발, 타협하지 않는 품질, 고객의 요구에 유연한 솔루션과 민첩한 대응으로 혁신을 이어갑니다.
1974년 10월 1일 대한민국이 더 큰 세상과 연결될 수 있도록 광섬유 기반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인프라를 공급한 이래
성장, 확장, 도약의 시기를 거치며 광통신 발전의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대한광통신은 모두가 연결된 세상의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이어갑니다.
1974년 10월 1일 대한민국이 더 큰 세상과
연결될 수 있도록 광섬유 기반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인프라를 공급한 이래
성장, 확장, 도약의 시기를 거치며
광통신 발전의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대한광통신은 모두가 연결된 세상의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이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