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광통신은 뛰어난 기술적 역량을 통해 국내 광(光) 소재 산업의 발전을 주도하며
활발한 R&D 투자와 타협 없는 품질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대한광통신은 뛰어난 기술적 역량을 통해 국내 광(光) 소재 산업의 발전을 주도하며 활발한 R&D 투자와 타협 없는 품질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1974년 대한광통신의 전신인 대한제작소가 설립되고 1984년 VAD 공법으로 광섬유를 독자 생산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한 이래로 지금까지 국내 유일 광섬유 전 공정 수직 계열화에 성공한 기업으로서 60년 이상 광통신 시장을 이끌어왔습니다.
국내 최초로 광섬유와 광케이블을 개발한 것에 만족하지 않고 의료, 자율주행, 스마트시티 등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 광 소재가 활용 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계속함으로써 4차 산업의 이끄는 기업으로 위상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한국 내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는 대한광통신은 표준 규격에 맞는 제품을 생산하고 엄격한 검수를 통해 최고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대한광통신은 통신 산업에서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기업의 데이터센터, 대단위 산업단지 전용 통신망, 건물 내 통신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급변하는 환경에 맞춰 제품 포트폴리오를 빠르게 구축합니다.
기술과 품질에 있어 그 어떤 타협도 없는 엄격한 기업이지만, 고객의 니즈에는 언제나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R&D인력과 생산 역량으로 유연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계 최초로 5G를 구현한 대한민국 통신사들의 파트너로서, 준비된 글로벌 파트너인 대한광통신은 대단위 산업단지 내의 통신 인프라 혁신 및 개별 빌딩의 통신 서비스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대한광통신은 고품질의 광섬유 제품 및 광케이블 제품을 제공할 뿐 아니라 현장 구축을 위한 설계 및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더 나아가 대한광통신은 실질적인 구축작업 및 유지관리, 교육까지 광통신 관련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대한광통신은 미국 뉴저지, 싱가폴 지사 및 전세계 40여개 국 이상에서 총판 및 판매상을 갖추고 있으며 200개 이상의 고객사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산업의 근간이 되는 기본적인 소재를 다루는 기업으로, 원천 소재에서 가장 핵심적인 부분을 제품화하여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재라는 원천기술에 대한 투자, 지속적인 연구개발, 끊임없는 혁신 이것이 바로 대한광통신의 진정한 DNA입니다.